[역사 스페셜] eSK의 어두운 과거 루마니아 강점기.

Day 1,406, 07:16 Published in Japan Japan by alss11

최근 선거가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루마니아인들에게 많은 의석을 내주게 되었습니다.

많은 한국의 올비가 암흑기가 올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 말을 믿지 않지만.

딱히 틀린말도 아닌 것이, 이미 그들의 위협은 우리의 턱앞까지 왔고,

우리는 그들의 전략에 당하고 말았습니다.

그러자 올비들은 암흑기가 올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과연 암흑기가 무엇일까요? eSK의 치욕적인 역사 루마니아 강점기에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때는 지금의 약 10개월 전,

그들은 드디어 정치적인 야욕을 드러냈습니다.

마침내 루마니아 인들은 한국인 대통령을 탄핵하기에 이릅니다.

그들은 한국을 손에 넣을 충분한 국회 의석을 얻었고, 충분한 시민권을 획득해서 루마니아세력을 끌여왔기 때문이죠.

물론 그들이 하루아침에 pto를 하게 된건 아닙니다.

그들은 한국 침탈을 위해 조용히 세력을 끌어들이며 한국내에서 의석을 차지하였죠.

그당시 한국내에는 한국인도 별로 없었고, 또 많은 재해를 겪어 왔던 나라라 힘이 약했습니다.

루마니아 인들은 그 약점을 이용해 세력을 크게 불려 나갔고, pto의 끝인 대통령탄핵을 통과시킵니다.



[클로포의 대통령탄핵 법안의 통과]

이로서 그들은 대통령의 자리를 얻어냈고,

그들은 자신의 마음대로 전쟁을 일으킬수도, NE를 설정, 무역금지, 동맹설정, 세금 설정, 그리고 도네이트 법안도 자신들의 마음대로 할 수 있었죠.

그들이 pto가 성공하자 그들은 한국 국고의 돈을 자신들이 만들어낸 가짜 국고로 보냅니다.



[자신들의 가짜 국고로 돈을 전송하는 루마니안들]

(Bank of South Korea라고 되 있는 것은 우리나가 국고가 아닙니다. 단지 루마니안들이 변장시킨 가짜 금고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교활하게 우리의 국고로 돈전송을 끝까지 막았죠.



[한국국고(삼족오)로 도네이트 법안을 막는 모습]

그들은 이렇게 한국인의 세금을 떼어 먹었고,

수많은 한국인들이 루마니아 인들에게 세금을 줄 순 없다며 일본으로 이민을 갔습니다.

그리고 국외적으로 루마니안들의 PTO를 비판하는 기사를 써 외국에 홍보를 하고,

독립군을 창설하여 그들의 계획을 저지하는 등, 수많은 올비분들이 가난한 그시절 빵 하나라도 나눠 먹어가며, 기부하던 시절이였습니다.

한국인들은 결국 베이비붐을 일으키게 되고 베이비붐으로 인해 한국인은 주권을 되찾게 됩니다.



[한국인인 utoronto의 집권]

다시 한국인이 주권을 되찾고 대통령이 한국인으로 교체되면서 루마니아강점기는 막을 내립니다.

그들은 짧지만 짧지않은 시간을 장기집권 하는 동안 많은 돈을 훔쳐갔고,

또한 한국인들을 굶어 죽이는 정책을 펼쳐왔습니다.

우리는 위와 같은 eSK역사의 아픈곳을 되짚음으로서 현재의 문제점에대해 다시 생각해보고,

또 더 깊히 고찰해서 이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