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우리는 한국인을 뽑아야 할까? (1406227 update)

Day 1,406, 01:57 Published in Japan Japan by alss11

매달 25일날 마다 오는 국회의원 선거.

어찌보면 달마다 오는 3개의 선거중에 가장 중요한 선거이다.

그 이유는 국회의원은 나라의 중요 한 일의 법안을 상정 할 수 있고,

또 가장 중요한 법안인 도네이트 법안을 상정하고, 찬성 혹은 반대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도네이트 법안이란 실제 국가가 사용 할 수 잇는 국고에 돈을 전송하는 법안이다.

즉, 국가에서 벌어들인 세금을 바로 복지부나 국방부에 전달 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이 이 선거에서 유권자들은 정말 바르고 국가를 위해 법안을 상정할 국회의원을 뽑아야한다.

만약 악심을 품은자가 국회의원이 된다면, 그는 도네이트 법안을 방해할 수도 있고,

또, 다른 중요한 NE(주적을 설정 하는 것)법안 등을 방해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정치물은 윗물이라 딱히 우리한테 상관은 없겠지 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아니다, 매우 영향이 크다. 대부분 뉴비분들이 빵을 받는 곳은 복지부이고 복지부는 국고에서 돈을 빼와서 쓴다.

만약 그 것을 방해하려는 자가 국고에 돈을 전송하는 것을 막게 된다면?

그렇게 되면, 복지부에 들어오는 돈은 끊기게 되고, 뉴비분들은 빵을 받지 못하게 되어,

원활한 게임 진행이 힘들어 진다. 이 문제는 올비에게는 커다란 영향을 미치진 못하지만.

뉴비분들에게는 엄청난 고난이 될 것이다.

그래서 올비분들이 투표의 중요성을 목이터져라 외치는 것이다.

물론 몇몇 분들이 '투표는 자유적으로 해야한다. 이것은 선거의 4대원칙에 어긋난다!'

라는 분도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나라가 자유적으로 투표를 치르는 것은 맞다.

하지만 왜 우리가 투표를 계획을 짜가며 하는가.

그 이유는 아직까지도 루마니아 인들이 우리들의 금고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기 때문이다.

잠깐! 루마니아 인들이 누구길래 국회입성을 막아야 하는 걸까?



eSouth Korea의 암흑기 시절에 우리는 한국인들이 많지 않았고, 또 대부분의 한국인들이 가난했다.

그때 루마니아인들이 한국으로 대량으로 쏟아져 왔는데, 그들은 한국인들과 친목을 쌓아가며 이미지를 쌓다가.

(궁금해 하는 독자들을 위해 더 자세히 쓰자면 처음에 몇명의 세력들을 보낸다 그리고 한국인과 친해진 뒤에, 국회의원이 된다.

그리고 그들은 시민권을 신청한 같은 세력인 루마니안들에게 시민권을 준다.

시민권을 따고 한국으로 온 루마니안들은 자신의 세력에게 표를 준다. 그러면서 점점 차지하는 의석수를 늘려간다.

그리고 의석 수가 과반수가 넘자 그들은 주요 법안 상정권을 가진 한국인 대통령을 탄핵하고,

루마니아 대통령, 혹은 꼭두각시를 세워둔다. 그리고 그들은 도네이트를 자신들의 국고로 빼돌린다.)

그들이 생각하기에 국회를 점령할 때가 왔다고 생각 햇을때 그들은 한국의 국회를 점령하기 시작했고,

점령에 성공하자 그들은 한국인 대통령을 강제로 탄핵 시킨뒤에 국가의 세금을 자신들의 사리사욕을 위해 쓴 녀석들이다.

만약 우리 한국인들이 힘을 합치지 않고 분열된다면, 루마니아 놈들은 어부지리로 한국의 국회를 점령할 것이고,

그리고 그들은 한국이라는 국가를 자신들의 마음대로 주무를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되면 우리는 다시 암흑기로 빠지게 될 것이고, 한국인들은 더욱 힘겨운 삶을 살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