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단나드 까는글

Day 1,230, 09:13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unbae-Hubae Mentoring Program

이 글이 부적절하다면 org 비번 아시는분이 글을 내리리라 믿고 휘갈깁니다.
딱히 논리적인 글이라 보기 어려울수도 있으니 걍 시험공부하다가 빡친 글쓴이가 스트레스 풀고자 생각없이 쓴 글이라고 보셔도 됩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eSK를 이해하시는데 1%의 도움이 될지도?

좀 길어질 글이라 아래의 내용을 한줄요약 해드리자면: 단나드 볍!신, 투표날에 얘 표주지 마세요.

단나드는 누구인가?

처음부터 한국에서 시작한 유저는 아니며 누군가가 시민권을 승인해주어서 들어오게 되었네요.
그리즈님께서 세르비아인가 크로아티아인가 쪽에서 온 꼭두가시라고 말씀해주셨었는데요 제가 기억력이 나빠서 😁;
그 후로 한국와서 대통령 되고자 열심히 아무도 안읽는 장문의 영어기사들을 쓰며 뻘짓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뭔가 지가 대장이 되길 존나 좋아하며, 한국의 대통령자리를 노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생각해야할점은 루마니아에서 작정하고 온 클로포가 대통령되어서 나라 뺏어먹었죠.
그렇다면 단나드가 대통령되어도 나라 뺏어먹은겁니다.
둘 다 나라 뺏어먹으러 온 똑같은 애들입니다.
다만 잠입시기가 클로포보다 늦어서 단나드가 못먹은것일뿐이죠.

처음에 한국 들어와서 본격 세력 모으기에 들어갑니다.
아무 생각없이 들어간 한국인 볍1신들도 있었고 대다수는 영어쓰는 유저들이었습니다.
그당시 누구더라... 크로이센님이 번역하신 영어 지적하는 한국인 하나 있었는데 걍 웃겼음.
이해만 하면 됐지 영어가 수학 공식인가 ㅋㅋㅋㅋ
똑같은 문장 번역 할수있는 10명한테 주면 다 다르게 나올텐데 완벽하지 않다며 ㅈㄹ했었죠.
뜻만 이해하면 됐지.
한 20명 넘겼다고 기사에다가 자랑한적도 있는데 그당시 루마니아 애들이 나라 뺏어먹으려고 활동중이여서 아오안.
그리고 여기에 관련되는 두가지 이야기가 있으니...

단나드 찌질거리는 이야기 #1
대통령 선거때 한참 몇표나 있어야 안전할까 어떻게하면 이길까 고민하던 때 입니다.
단나드가 리듬님께 와서 하는말: "우리 따로따로 투표하면 루마니아 못따라가니 너네 표 다 나 주셈. 나 지지자 20표정도 있음 ㅋ".
그당시 리듬님께 나왔던 표가... 90표쯤?
루마니아는 140표쯤 나왔던가... 멀티들도 있었고 시민권 받고 넘어온 애들도 많았고...
아무튼 20표 합쳐도 안되는거였는데 지 대통령 한번 해먹으려고 저딴 소리를 했습니다.
참고로 한국인 90표가 있으면 투클릭커들이 대다수였던때여서 우리가 해주고 싶어도 해줄수 있는게 50표정도밖에 안됐었고... (물론 해줄리 없음)
기본적으로 생각해봐도 90표 움직이는게 쉬울까요? 20표 움직이는게 쉬울까요? ㅋ
대통령 해먹고 싶어서 안달이난 1인

단나드 찌질거리는 이야기 #2
이놈은 영irc에 있습니다.
리듬님이 대통령이던 시기에 리듬님이 자기한테 말 안걸어준다고 한번 지랄거렸는데요...
저도 그당시에는 영irc에도 있었습니다.
근데 이놈 아이디가 게임상의 아이디랑 달랐었어요...
리듬님: "ㅇㅇ 니아이디 안보였음"
단나드: "나 아이디 바꿔서 잠복해있었음. 얼마나 말하는지 보려고"
ㅡㅡ
우리가 왜 관심을 줘야함?
너가 누군데 우리가 왜 먼저 말을 걸어줘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리듬님과 한번 씹고 지나갔던 기억이였습니다.

이외에도 몇가지 스토리를 설명 드리자면...

단나드 무뇌짓한 이야기 #1
국회의원 선거때 많은 국회의원 자리를 확보하려면 표 조절을 해야합니다.
앞으로도 있는 선거에는 표조절을 하게 될텐데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20표 있었으면 그당시에 4표씩만 먹이면 4~5명정도는 국회의원이 될 수 있었습니다.
표조절을 안해서 단나드에 10표 ㅊㅋ
얘 무리중에서 2명 당선됨 ㅋㅋㅋㅋㅋㅋㅋㅋ

단나드 무뇌짓한 이야기 #2 (윌리엄최는 덤으로 까줌)
예전에는 한국 임금이 40원대에 육박했던 적도 있으나 나라 뺏기고 루마니아 애들이 돈뽑아서 한화 가치가 떨어지고 저항운동하면서 한국인분들이 4원에 일을 하셨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러고서 리듬님이 대통령이 되시면서 저항운동이 풀어졌었습니다.
빵값도 높던 때였는데...
그러면서 유저들이 자신의 회사에서 일할수 있게되는 패치가 되면서 빵값이 한참 떨어졌습니다.
아마도 그때 단나드가 잡오퍼 높게 올려서 단나드 회사에서 일하신분들은 돈을 조금이라도 더 받으셨을겁니다. (대동소이지만)
제자신은 돈좀 손해 봤을테고요.
그러면서 예전 임금으로 돌아가자라고 글 올린게 있었는데요...
윌리엄최랑 같이 모자란 경제지식으로 쌍으로 깝치다가 유토론토에 개털려서 단나드는 잠수하고 윌리엄최는 이해했다고 하는데 실제로 이해했는지는 알수없죠.

이외에도 단나드가 웃긴일 한게 있습니다만 지금은 딱히 생각이 나질 않네요...
아무튼 이번 선거도 윌리엄최 민다고 했으면서 지가 되는 ㅋㅋㅋ 좀 웃긴 상황이 되었는데요.
윌리엄최도 저렇게 표 많은거 보면 아마도 한국인분들이 주셨을것 같습니다.
외국인 표는 다 지가 먹은듯 ㅋㅋㅋㅋ
한국에 있는 외국인들도 그렇고... 아무튼 저런넘이에요...
별로 믿을만한게 못됩니다. (롤랜드는 예외, 리듬님 대통령당시에 거의 유일하게 협조해준게 얘였어요.)

아무튼 이번 대통령 선거도... 어차피 지 당선되어도 탄핵이에요.
당선될리가 없지만 당선된다면 탄핵법안은 루마니아 애들이 내기전에 제가 낼꺼에요.
그런데 어차피 탄핵당할걸 알면서도 나가는 이유는? 대통령 메달과 함께 5골드 획득 ㄳㄳ
5골드는 솔직히 별거 아니지만 대통령 메달 하나 있으면 간지나면서 말빨서면서 더 지1랄하겠죠.
irc 토픽에도 쓰여있지만 단나드 뽑지 마시고 차라리 클로포 뽑거나 투표 안하는게 정답입니다.
쓰다보니 너무 글이 길어졌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댓글 달아주시면 브라질에서 수입해온 값싼 정성을 가득담아 만든 q3빵 10개(혹은 그만큼의 체력을 채울 분량)를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