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_Sohn의 eRep 역사 및 여러분께 드리고 싶은말 Part 2.

Day 1,684, 23:07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KOR_Sohn

Part 2.를 시작하기에 앞서..

저는 먼저 어디 한쪽편만 무조건 들어주는 사람이 아닙니다. 저는 앞에 Part 1.에도 적었다 싶이 가상이지만 e대한민국의 상황이 너무 안좋아 애국심 하나로 시작한 사람이며 저는 저 스스로 항상 3자입장에서 나라를 위하는 쪽으로 생각 판단하여 행동하고 또한 제 예전 대통령 임기시절 기사를 보시면 알겠지만 모든 e대한민국 시민들에게 투표로 물어보고 실천에 옮겼습니다. 현재 Shield당 당수 겸 무궁화 커멘더로써도 좀 더 공평하게 혹은 앞으로 발전을 위하여 행동하고 있고 앞으로도 당원들 부대원들께 물어보고 실천에 옮기겠습니다.

P.S. ) lee jaeki님과 얼마전 아얄시에서 1:1 대화후 나누어봤으며 관련된 내용으로 기사 작성도 허락하셨습니다. 저에 관해 오해하시는분들이 계시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라며 읽고나서도 불만이나 오해가 있으신분은 저에게 아얄시에서 쿼리주시거나 pm주셔서 대화좀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온라인상이고 여러명의 사람이 모이는 장소에서 뒷얘기는 당연히 있을수 있으나 단순한 뒷얘기가 아닌 혼자 생각하고 판단하고 오해 및 루머는 퍼트리지 말아주셨으면 하는 의미로 받아들여주세요. 제 개인적 신조가 남에게 피해를 주지말자, 어디가서 욕만 먹지말자 거든요.

그러면 Part 1.을 읽어주셨다 가정하에 그간 실미도가 혹은 이즈님이 레고에 관해 어쩃다더라 저쩃다더라 이야기는 한다리 건너 넘어가면서 내용도 와전되었구요 안그래도 얼마전에 이즈님도 재키님이랑 아얄에서 대화하고 풀었다고하니깐 이부분도 오해하셨다면 풀어주세요. 그리고 저는 저일 관련되어서 아무런 상관도 없고 저는 저일 뿐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Part 2. 시작해보겠습니다. 요번 기사에서는 제 요즘 게임내에서의 목표 및 활동에 관하여 오해없으시게 알려드리겠습니다.

1. 먼저 한아얄에서 제 근황 및 앞으로 얘기좀 하겠습니다. 저는 최근에 #무궁화 채널도 조용하고 #실미도 채널도 조용하고 심심해서 그나마 사람도 많고 활동적인 #lego 채널에서 여러사람들과 잡담도하고 놀고있었습니다. 제딴에는 아무런 신경도 안쓰고 진심이 안담긴말로 한말이지만 lego채널에서 장난으로 다른 mu(무궁화) 얘기 툭툭 던진점 사과드립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자랑도 조금 하고싶었고 그랬었나봐요 죄송합니다. 변명아닌 변명좀 하자면 제가 진짜로 그분을 빼오는게 목적이였다면 던지는게 얘기가 아닌 저의 모든능력을 동원해서 설득했을것입니다. 툭 던지고 지나갈뻔햇지만 그분이 가입조건 물어보셔서 조건만 말해준거뿐이구요.

2. 두번째로 '무궁화'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제가 hanchiho님과 처음 '무궁화' 창설당시 컨셉이 편안한 분위기와 자유속에서 어느정도 능력도 되는 나름 엘리트들끼리 모아서 신나게 싸우고 댕기고 놀아보자였습니다. 컨셉이 엘리트다보니 가입기준은 높고 소수정예를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뉴비들은 사실상 저희mu에 가입하시는게 힘들구 아무래도 다른mu에 몸담고계신분들중에 본인이 원해서 기존mu 연대장이나 사령관님들께 양해를 구하고 와야되겠죠.

지금 현 부대원 저빼고 9분은 모두 제가 꼬셔서 오신게 아니라 제 홍보기사를 보시고 먼저 pm으로 저에게 문의주시고 오신분들입니다. 저또한 다른부대에서 물질적인것(탱크보급)이라든지 이런걸로 꼬셔서 철새 부대원받아 부풀리기도 하고싶지 않구요. 실제로 lego에 있다가 무궁화로 오신분은 highneke님 한분밖에 없으며 lee jaeki님과 대화후 오해도 풀었고 재키님도 스스로 원해서 mu이동하시는분들은 이해한다고 하셨으니 이부분에 관련해서 더이상 오해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좀 더 보충하자면 뭐 무궁화가 lego견제를 위하여 몸집 부풀리거나 사람 빼온다고하시는분들이 있는데 저는 나라를 위해서 앞으로 해외 용병도 뛰고 한국 총력전이 있다면 참전하는 그런 mu를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그런부분에서 lego도 나라를 위하여 존재하는 mu인데 제가 견제하고 막을게 있겠습니까?

다만 민감한 문제로 만약 국고에서 mu지원이 있다면 그 문제에 관련해서는 대통령과 내각 그리고 국회의원들이 상의할 문제이지 mu끼리 헐뜯고 싸우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한가지 분명하게 말씀드리는건 mu는 전투부대 즉 군인입니다. 군필자라면 누구나 다 아시는 이야기겠지만 군인은 항상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합니다. 뭐 게임시스템상 mu에도 가입하고 당도 가입해야되지만 최소한 저는 mu내에서 만큼은 정치적 강요 및 참여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글보고 새로이 오해하시는분들이 생길까봐 확실히 집고 넘어가겠습니다. 제가 무궁화 커멘더이자 쉴드당 당수여서 오해할수도있고 당연합니다. 하지만 무궁화 멤버분들께 물어보세요. 저는 한번도 정치적 강요 혹은 mu원들에게 어느한쪽을 지지하지도 않습니다. Shield당 당수로써 Shield당 피드에서는 그런글을 쓰지요. 이어지는 단락에서 그부분 이야기하겠습니다.

3. 제가 2012년 3월달부터 솔직히 얼떨결에 Shield당 당수를 맡게되면서 당수는 도대체 무엇을 해야할까 고민 많이 했었습니다. 제가 고민고민하며 여지껏 생각해보고 실천에 옮겼던게 제일 처음으로 단순히 5위였던 Shield당을 좀 더 위에 순위까지 올려보자 했었습니다. 그래서 당피드도 살려보고 해서 2위까지갔으나 우리나라 상황상 같은 뜻을 가지고있는 당들이 아닌 PTO방지하기도 벅찬 상황이라 지금은 순위에 신경을 안쓰고 PTO방지를 위한 대통령 선거나 국회의원 참여도를 늘리는쪽으로 노력하고있구요.

Shield당원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언제 mu별로 혹은 저랑 친한사람 지지한적 있나요? 저는 Shield당 당수로써 활동할때는 친분 이런거 다 뒤로 재쳐놓고 무조건 Shield당원분들 우선으로 하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그 증거로 요즘 또 한창 레고와 실미도 사이에 이야기가 나오는거같은데 저는 그런거 상관없이 Shield당 소속인 밀림님을 요번달 대통령후보로 해드렸고 도와드리겠다고 했습니다. 저도 모르게 지나간 일중에 혹시 제가 이 기사에 쓴 내용과 달랐던적이 있다면 댓글이나 pm으로 저에게 알려주세요.

제가 귀차니즘에 생각이 짧아서 무궁화와 Shield당 이야기를 묶어서 신문기사를 낸적이 몇번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행동이 여러분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킨것 같고 이 신문을 마지막으로 앞으로 무궁화와 Shield당 이야기는 각각 별개의 기사로 공지하겠습니다.

4. 마지막으로 앞으로 '무궁화' 커멘더 'Shield'당 당수로써가 아닌 한 개인으로 제 목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솔직히 이 게임을 하면할수록 어드민의 모같은 패치와 아직 대한민국상황이 정치적대립할시기도 아닌데 제가 뉴비시절부터 여럿 싸움을 보며 흥미를 잃어가고있습니다. 대한민국의 독립 하나만 바라보고 이만한 시간과 돈을 들여 게임을 하고있는데요. 솔직히 지금 땅은 찾았으나 우리힘으로 찾은게 아닌 또 언제 다시 뻇길지 모르는 상황이기에 또한 요즘 대한민국의 정치가 걱정이 많이 되는데요. 제가 지금 올해 25인데 대학도 졸업해야하고 취직도해야하고 복잡한 정치를 하기보단 기회만 된다면 투클릭커로 전환하여 민간인으로써 사람들이랑 이런저런 수다정도만 떨고 즐기고싶고 언젠가는 그럴 예정입니다.

긴 글 Part 1.부터 Part 2. 끝까지 읽어주신분이 있다면 정말 감사드리구요 저에 관한 오해가 있으셨던분은 이글읽고 다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여러분들께 바라는것이 하나 있다면 시간되시고 관심이 있으시다면 부담갖지마시고 국회의원이건 내각이건 대통령이건 연대장이건 커멘더건 적극참여하세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어느한쪽으로만 한 보직으로만 생각하시지 마시고 3자입장에서 양쪽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해주시고 행동해주셨으면 좋겠어요. 현실에서도 그렇치만 여러분 하나하나가 참여하다보면 세상을 바꿀수도 있습니다ㅎㅎ

e대한민국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