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e대만이 왜 혐한 성향을 드러내는가

Day 2,219, 07:26 Published in South Korea Japan by Imsosleepy

국내에 있는 이틀 지난 영어 기사 번역해봤습니다

쓴 사람 :
Junghyun Min

원문 :
http://www.erepublik.com/en/article/2352676/1/20

플라토력(ㅋㅋ) 2,217일 (현실 2013년 12월 15일)

e대만이 왜 혐한 성향을 드러내는가?

어제, 대한민국의 전라북도를 점령함으로써, 대만은 남한반도에서의 전쟁을 마치고, 동북아시아의 강국으로서의 지위를 다시 한번 굳혔다. 아름다운 강산은 다시 대만의 점령하에 놓이게 되었다.

현실에서는 (PRC : 중화인민공화국)중국과 몽골리아의 관리하에 있는 대만을 대한민국과 UN 모두 국가로 인정하지 않는다. 세계 국가중 21개국만이 대만을 국가로 인정하며, UN은 대만을 중국의 일부로 취급한다. 대한민국은, 1992년에 중국과의 국교를 정상화하면서 대만과의 관계를 끊게 되었다. 대만인들은 한국인들을 고려봉자(말 그대로 고려의 막대기든 놈들)이라고 욕하며, 한국의 외교 방침에 분노를 드러내었다. (TTT : 신문명 줄임말)필자는 동북아시아 국가간의 관계를 다음과 같이 파악하였다:

'대만인은 한국인을, 한국인은 일본인을 스포츠, 경제, 외교에 있어서 경쟁자로 대한다'.

혐한 성향의 대만인이 있을 때, (한국인이 일본을 싫어하는 이유 및 싫어하는 구체적인 대상과 마찬가지로) 이는 한국인 개개인에 대한 것이 아니라 한국 정부에 대한 것이라고 해석할 수 있을 것이다.

이리퍼블릭 세계에서의 대만의 역사에서, e대한민국은 e대만과 친교를 여러번 맺었으며, 내부적으로도 친대만 외교 정책을 내세웠다. 인구가 상대적으로 적은 입장(곧, 군사적, 경제적, 정치적 힘이 약한 입장)으로서는 아무래도 동맹을 원하게 되는 것이 자연스럽다. 적어도 한국은 친교를 맺고 싶어한다. 대만은 어떤가? 만일 친교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

이리퍼블릭 내의 대만과 한국의 관계에 있어서 몇가지 입장들이 존재 한다: 친한, (반한 혹은) 극단적인 혐한이 그것들이다. 이 둘은 종종 비둘기와 매로 비유되기도 한다. '매' 파는 e대만의 인구중 적은 비중만을 차지하지만, 강력한 정치적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에 대한 기습공격과 같은 것들을 저지른다.

e대만과(세계7위,국력 206😎 e대한민국(세계61위,국력 6😎간의 힘의 차이가 너무나도 크기 때문에, 단기적인 해결방안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강력한 외적이 있는 동안 , 필자는 국민과 함께 모국을 되찾는데 힘을 다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