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이 eRepublik에서 강한 이유.

Day 1,571, 18:43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isforever


게임狂 어린 부부, 생후 1년 아기 굶겨 죽여

게임에 빠진 젊은 부부가 이제 막 돌이 된 아기를 굶겨 방치해 죽게 만든 사건이 충격을 주고 있다.

7일 중국 포철 왕이(網易) 뉴스는 타이완 매체의 보도를 인용, 한 젊은 부부가 온라인 게임에 중독돼 아기를 방치해 사망케 한 혐의로 6일 타이완 법원으로부터 5년 4개월의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고 보도했다.



▲생후 1년 된 아기를 굶겨 죽인 게임 중독 부부./중국 왕이 캡처



이들 부부는 지난 2011년 2월 23일, 평소처럼 컴퓨터로 게임에 빠져 아기를 침대에 방치해 뒀다. 그러다 잠시 아기를 살폈을 때 이미 손과 발이 차갑게 식은 상태였고, 곧 병원으로 옮겼지만 사망했다. 비쩍 말라 3kg이 채 나가지 않았던 이 여아의 사망 원인은 영양 부족으로 인한 아사였다.

보도에 따르면 23세, 22세의 이 부부는 매월 2만 타이완달러(75만원)을 온라인 게임에 쓰면서 아이가 죽기 전 3개월동안 분유조차 구입하지 않았던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가택 수사에서 발견한 영수증으로 미루어 아기가 생후 9개월이던 2010년 11월 한 통을 구입한 것을 마지막으로 분유를 산 적이 없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 부부는 그동안 아기에게 분유 대신 죽을 먹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타이완 타오위안(桃園)지원 법원은 22세, 23세의 이 부부에게 아기를 제대로 돌보지 못해 사망케 한데 유기치사죄를 적용, 5년 4개월의 징역을 선고했다.



사진 속의 저 남자가 어쩌면
구링스나 제노일지도 모릅니다, 여러분.
그래서 우리가 이기기 힘든겁니다.

아기보다 eTaiwan이 중요하제. 암 그라제.